전자제품 ,휴대폰 세상 모든 정보 속으로

『전자제품

샤오미 코털제거기 코털깍이 코털 트리머 사용기&후기(HN1)

스타통신 2023. 8. 5. 17:30

안녕하세요.

 

스타통신입니다.

 

남자가 나이가 들면 가장 많이 생겨나는 것이 있습니다.

 

네.. 바로 코털입니다.

 

이런 코털 때문에 필립스 제품도 구매를 하고 코털 가위도 구매를 하고

 

여러 가지 제품을 다 구매했지만 그래도 만족스럽지는 않습니다.

 

어느 제품이든 다 단점은 조금씩 존재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샤오미를 믿어 보기로 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샤오미 코털제거기 코털깎이 HN1 제품이며

사용기 및 후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 구매는 큐텐에서 했다 보니 항상 익숙하던 알리익스프레스 포장가 틀린

 

새로운 더러운 포장입니다.ㅎㅎㅎ;;;

 

어찌 중국에서 오는 포장은 안 좋은 쪽으로 동일한 듯합니다..

제품 포장제품 박스1제품 박스2

 

제품의 박스 내부입니다.

구성품은 본체, 그리고 배터리 이렇게 들어가 있습니다.

제품 박스 내부1제품 박스 내부2

마치 전자 담배의 그것과 비슷합니다.

 

한 모금하고 싶은 마음이네요..ㅠㅠ

 


 

이번에는 스펙입니다.

 

저는 HN1 제품을 구매를 하였고 상품사양에는 NH라고 되어 있는데

실제품명은 HN1입니다.

 

레드 닷 어워드 디자인 대상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ㅎㅎ

 

저에게는 전자담배 디자인 느낌이 강합니다.^^

중요한 부분입니다. 코털 제거할 때 털이 끼이면 그 고통은...

다행히도 끼임 방지 기능이 있어 걱정 안 해도 될 듯합니다.

다행히 사용하면서 그런 적은 없었습니다.

또한 배터리가 적을 때 털이 끼이는 증상이 많은데

이런 점도 방지를 했다고 합니다.

작동 영상입니다. 소음 부분 및 작동 시 상태를 보여드리기 위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소음은 그렇게 크지는 않습니다. 일반 코털 제거기 비하면 적은 소음인 듯

합니다.

디자인은 역시 '전자담배' 답습니다.ㅎㅎㅎ

총평은 가격대가 1.5만 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하고
절삭력은 괜찮은 편입니다.
또한 그립감 또한 괜찮아서 제법 사용할 때 느낌이 좋습니다.
다만 입구 부분 때문에 코 점막 쪽에 딱 붙어있는 털은 제거하기가
힘들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샤오미 코털제거기 코털깎이 사용기&후기(HN1)에 대해서 적어 보았습니다.

 

나름 샤오미 치고는 1.5만의 고가? 의 제품이다 보니 준수한 디자인과

 

준수한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이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하나 더 적자면 결국에는 종류별로 코털 정리기는 다 사는 게

 

최고입니다!

 

그럼 저는 스타통신이고

 

다른 포스팅에서 만나 뵙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