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휴대폰 세상 모든 정보 속으로

『생활제품

벤츠 인증 중고차 무상 수리가 안되는 소모품(필독해주세요!) 벤츠인증중고차 문제점

스타통신 2023. 5. 23. 17:46

안녕하세요

 

스타통신 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화창한 날씨 입니다

 

하지만 저는 마음이 우울할수 밖에 없던 하루가 있었습니다 ㅠㅠ

 

다름이 아닌 최근 와이프님에게 오랜기간 저와 정을 나누었던 차를 뺏기고 나서

 

타고다닐 차가 필요해 중고로 차를 알아보던 도중 벤츠 인증 중고차로

 

2019년식 GLC 350E 하이브리드를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외관이나 이런 부분은 매우 깨끗하고 휠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만족하고 구매를 하고 타고 다닌지 하루만에 

 

전기에서 엔진으로 전환 되는 시기에 이유없는 꿀럭거림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길을 걷다가 누가 제 뒷목을 잡아 채는 그런 충격이 계속 있다보니

 

그래도 벤츠 인증 중고차 이다보니 1년 2만키로 무상보증이 있어서

 

서비스 센터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대략 3주정도 걸렸고 처음 차를 입고하자말자 서비스센터 직원분도

 

바로 문제점을 인지하고 차를 입고 하게 되었습니다

 

다음날이 되어도 차량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지를 않자 센터 직원분은 주말동안 차를 더 봐도

 

되겠냐고 해서 4일정도를 기다렸습니다

 

그러던 다음날 아침9시에 센터직원분이 전화가 오셔서 배터리가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하이브리드 배터리가 아닌 일반 시동걸때 들어가는 배터리 입니다)
이 배터리가 고장이 난것 같은데 이건 소모품이라서

 

배터리 수리비 57만원이 든다는 것이었습니다


보통 소모품이라고 하면 엔진오일, 타이어, 브레이크 오일 등이면 보통 이해를 하겠지만

 

심지어 저는 사자말자 불량인데 배터리는 소모품이니 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참고로 말하지만 

 

벤츠 인증 중고차는 시승을 할수가 없습니다
오직 외관만 보고 구매를 하실수 밖에 없습니다

차라리 엔진오일이나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타이어 이런 문제였으면

 

이해를 했을지도 모릅니다

 

그런데 구매할때 눈이 투시가 되는 것도 아니고 내부에 들어있는

 

배터리가 문제가 있을거라고는 누가 생각을 하겠습니까...

 

최근 유튜브 에서 벤츠 인증 중고차에 대한 

 

믿을 만 하다 ! 좋다! 이런 점들이 많이 매스컴에 부곽이 됩니다

 

저 역시도 문제가 있더라도 1년안에 서비스 센터에서 무상 보증이 된다고 하니

 

걱정없이 구매를 했던 것이었지요

 

참고로 배터리를 저는 바꿨지만 아직도 증상은 그대로 입니다

 

조금 나아지기는 했네요 ㅎㅎㅎ;;;^^

 

1년간 이 불량을 해결하기 위해 시간을 많이 내다버려야 할 사실이

 

자명하지만 그래도 잘 이겨보려고 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벤츠 인증 중고차는 소모품은 무상서비스가 아닙니다

또한 일반 배터리는 무상이 아니니 꼭 구매전 확인 또 확인 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