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휴대폰 세상 모든 정보 속으로

『생활제품

알리익스프레스 이동식 트롤리 선반 사용기 & 이케아 이동식 선반 비교

스타통신 2023. 7. 17. 13:40

안녕하세요.

 

스타통신입니다.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이동식 트롤리 선반 사용기 & 이케아 이동식 선반과

비교를 하는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저는 집에 이케아 이동식 트롤리 선반을 가지고 있고

 

만족을 하면서 사용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알리익스프레스 천 원 마트에서 개당 3천 원 정도면 

 

이동식 트롤리 선반을 살 수가 있어서 바로 구매를 해보았습니다.

 

 

제품 박스와 기본 구성품 사진입니다.
박스는 여전히 엉망입니다 ㅎㅎㅎ...
구성품에서도 강력한 다이소 선반의 느낌이 납니다..

제품 박스제품 구성품

제품 조립 완료 사진입니다.
제품의 조립 난이도는 최하이다 보니 순식간에 조립 가능하십니다.
옆의 사진은 이케아 트롤리 선반과의 비교입니다.
제품의 품질에 대해서 할 말이 많은데 영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제품 조립 완료이케아 비교

 

 

이케아 트롤리 선반과의 비교 영상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트롤리 선반 사진

이 제품의 판매 사진입니다.

판매 사진란에 작게 플라스틱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그냥 사진만 보고 구매를 하였다가는 낭패를 보실 수가 있으니 꼭!

 

참고하셔야 합니다.

 

저는 저희 집 세탁 선반 쪽으로 수납용도로 사용하려고

 

사람들이 보지 않는 곳에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 정도로 조약 한 품질의 제품이었다면

 

구매를 하지 않았을 겁니다.

 

여러분들은 꼭 이걸 보시고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알리익스프레스 이동식 트롤리 선반 사용기 & 이케아 이동식 선반 비교였으며

 

저는 스타통신이고 

 

또 다른 정보로 만나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