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제품 ,휴대폰 세상 모든 정보 속으로

『전자제품

알리익스프레스 휴대용 구강 세척기 사용기 & 후기(묵은 음식물 제거 가능?)

스타통신 2023. 7. 5. 15:33

안녕하세요.

 

스타통신입니다.

 

원래는 천천히 포스팅을 하려고 했는데...

 

어제 갑자기 다음 메인에 포스팅이 나와버리는 바람에.. 반 강제로

 

포스팅을 하게 되어버렸습니다.ㅠㅠ

 

다음 메인 포스트

요즘 업무량이 조금씩 늘어나고 있어서 포스팅을 게을리하고 있는 저에게

 

티스토리에서 열포스팅 해라고 미션을 주었네요...ㅠ

 

아무튼 이번에 포스팅할 제품은 알리익스프레스 휴대용 구강 세척기 사용기&후기
(묵은 음식물 제거 가능?)입니다.


짤

일단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구강 세척기라 하면 워터픽 이나 샤오미 구강 세척기 정도로

 

알고 있을 겁니다.

 

예전에 제가 샤오미 구강 세척기를 1세대를 사용하다가 청소하기가 힘든 구조라

 

곰팡이가 많이 펴서 버렸던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세척은 쉬워 보이고 

 

저렴해서 구매했습니다.ㅎㅎㅎ

 


 

 

제품 본체제품 물통
제품 내부 물 흡입부


저는 이 제품을 9천 원 정도로 구매를 하였습니다.

 

그런데 비슷한 제품이 3개 묶음으로 구매하는 카테고리에서 사면

 

3천 원 정도에도 구매가 가능할 듯합니다.

 

가격 면으로는 솔직히 깔게 없습니다..
1. 기본적인 강도는 충분합니다.
(강도 조절은 4단계 정도로 나누어지는데 제일 강한 강도로 사용하다가 잇몸에서 
출혈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그만큼 강합니다.
2. 물통의 용량은 최대 강도 바로 전 강도 기준으로 대략 1분 정도 유지 됩니다.
사용 시 시간이 약간 촉박하다고 느낄 수는 있습니다.
저는 이제 적응이 돼서 괜찮기는 하는데 처음에는 짧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방수도 잘 되었습니다.
3. 그립감은 괜찮습니다.
저는 손이 작은 남자인 편인데 사용하기에 불편함은 전혀 느낄수 없었습니다.
여성분들도 너무 손이 작지만 않다면 충분히 사용가능하실 듯합니다.
4. 음식물 제거는 잘 되는가?
음식물 제거는 잘 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오랜 기간 박혀 있는 음식물은
결국 제거를 할 수가 없었습니다.
(결국 방법은 스케일링을 하러 가시는 수밖에 없습니다.ㅠㅠㅠ)

  저는 이 제품을 1주일 정도 사용하면서 이전에 사용하였던 샤오미 구강 세정기에 비해서

 

차이점을 느끼지는 못 했습니다.

 

사용 시 물 수압부터 시작해서 전반적으로 크게 떨어진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 했습니다.

 

그리고 저렴하게 구매한다면 5천 원 밑에서도 구매가 가능한 제품이다 보니

 

언제든지 고장 나면 새로 사는 게 더 저렴할 듯해서 저는 이 제품정도면

 

만족하고 사용가능할 듯합니다.

 

정리하자면 구강 세척기에 비싼 돈을 사용하는 것보다는

차라리 스케일링을 받는 게 나을 듯합니다.

저렴한 구강 세척기를 구매하고 남은 돈으로 스케일링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알리익스프레스 휴대용 구강 세척기 사용기&후기(묵은 음식물 제거 가능?)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며

 

저는 스타통신이고

 

또 다른 정보로 만나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